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 ... 이렇게 눈이 네리는 날이면...**

by Danpung ! 2011. 1. 15.
 
 
                                    **... 이렇게 눈이 네리는 날이면...**
 
                                    오늘도 아침에 눈을뜬다
                          그자리에 무릎을 꿇는다. 주여 ! 어제밤에도
                                    잠잘 자게 하시고 오늘도
 
                                새 날을 허락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 안에서 복된 삶을 살게
                                   허락 하소서 기도를 드린다
 
                                      마음이 따스해저 온다
                                         자리에서 일어나
                               창문을 열고 시원한 공기를 마신다
                                     반쯤 열린 창문에 눈이
                                           네리고 있다...
 
                                    일기 예보에선 어제밤 늦게
                              부터 내렸다고 한다...하얗게 네리는
                                    눈속에 그리움이 젖어온다
 
                                  보고싶은 얼굴들 철모르고
                             뛰여놀던 어린 시절이 그리움으로 젖어
                                  온다.창조주의 하얀눈의 선물
 
                                  소복소복 내 마음에 쌓인다
                             너희들도 눈과 같이 깨끗한 마음으로
                                    살라고 주신 사랑 속에서
 
                                  나에 지나온 삶을 돌아본다
                             그리고 오늘의 나를 본다...하얀 마음
                                 으로 살자...오늘도 주신 삶을
                                       후회없이 살아가자...
 
                                  창조주를 찬양하며 살아가자
                           내 마음안에 더러운 찌꺼기를 다 쏟아내고
                                   하얀 마음 선한 마음으로
                                            살아가자...
 
                                       하얀  눈을 바라보며
                                 오늘 하루를 다짐해 본다...오늘도
                                    미움없는 삶을 살게 하소서
 
                                    깨끗한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이웃을 시기 하거나 질투하지 않으며
                                     주님이 주시는 마음으로
                                             살게 하소서
 
                                이 아이의 하루의 삶을 인도하소서
                           복된 삶을 살게 하소서...초대교회 성도들과
                                    같이 기도하고 전도 하면서
                                        살아가는 하루되게
                                            허락하소서...
 
                                  말없이 기도를 들으시는 주님은
                                       하얀 눈속에서 내마음에
                                          사랑으로 어루만저

                                                 주시네... 

 
 
                          

 
 
                                
미소천사님의행복을향기처럼에오시는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