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은 이상형과 맺는 것이다./ 담덕 김명회
사랑을 하다 보면
자기 이상형이 있는 것이다.
자기의 이상형과 인연을
맺지 못했을 때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그 이상형의
모든 면이 좋게만 보이고
지난 추억을 그리워하고
인연을 맺지 못했음을 안타까워한다.
후회 없는 삶을 살려면
자기의 이상형과 인연을
맺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상형과 인연을 맺지 못하고
평생을 그리움 속에 산다는 것은
바람직한 인연이 아니다.
|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금 행복하세요 (0) | 2011.03.05 |
|---|---|
| 호 접 란 (0) | 2011.03.04 |
| 사람의가장좋은향기 (0) | 2011.02.26 |
| 황혼 인생의 배낭 속에 (0) | 2011.02.20 |
| 잠 못 이루는 밤 / 澐華 김정임 (0) | 2011.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