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너무 늦었죠

by Danpung ! 2011. 5. 29.


너무 늦었죠
  포춘 유영종
약속시간이 많이 지났어도
기다려 줘서 고마워
기다림이란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그지없는 즐거움이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겐 애틋한 조바심에
시간이 길어지는 10분이 한 시간 같은 행복 
약속시간이 길면 길어질수록  
같이 있는 시간이 짧아진다고 했기에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은 
버스 안에서도
차를 갈아타야하는 환승역에서도
핸드폰을 몇 번이고 주머니에서 꺼내들어
시간만 보곤 했어
전철 안에서도 다음역이 어딘지 확인하려고
창밖을 보며 멀어져가는 안내문을 
따라가다 어둠이 지워 가면 떠오르는 
네 얼굴이 방긋이 웃음 짓고 있기에  
2시간 내내 즐거웠어.
좋아함도 
사랑함도 
그리고 인생도
기다림 안에서 여물어가고 성숙하는 것이기에   
어렵고 힘들더라도
그렇게 살아가는 하루, 하루가 헛되지 않게 
먼 날을 위해
전철을 오르내리며 흩어지는 사람들을 보며
발걸음이 분주한 것을 느꼈어.
만남의 즐거움이 오듯
저들도 나 같은 꿈이 있을까 하고.
   --201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