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방/# 좋은 글*** 감정을 옮기지 말라 by Danpung ! 2010. 12. 9. 감정을 옮기지 말라 / 김명회 감정을 옮기지 않으면 정신의 불 건강이나 마음의 고통은 없는 것이다. 진정한 마음의 평안은 모든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 드리고 이 사람에게 생긴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옮기지 않을 때 일어난다.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에게 감정을 옮기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물 흘리면 정신의 불 건강을 뜻한다. 종로에서의 일은 종로에서 끝내야 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산사의 아침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옹지마/솔거 최명운 (0) 2010.12.09 사람도 익는다 (0) 2010.12.09 내가 정말로 나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했을 때 (0) 2010.12.09 우리네 인생 그리 길지도 않은데 (0) 2010.12.08 하얀눈 내림을 바라보며 (0) 2010.12.06 관련글 새옹지마/솔거 최명운 사람도 익는다 내가 정말로 나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네 인생 그리 길지도 않은데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