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한 해 당신 때문에 행복했습니다/모셔온글

by Danpung ! 2010. 12. 30.

핑크쉐비

 

 

♡...한 해 당신 때문에 행복했습니다...♡

 

 

♡...한 해 당신 때문에 행복했습니다...♡

 

 

 

 

오늘이 무거워 고개를 떨구고

묵묵히 생각에 잠겨 있을 때

살며시 다가와 어깨를 감싸며

햇님처럼 웃어주던 당신 때문에 행복했습니다.

꼭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고 꼭 하고

 싶은 일도 망설이고 있을 때

'힘내'라는 당신의 따듯한 한마디는 용기없는

 나를 새롭게 일으켜 세웠습니다.

그 어떤 시련도

우리에겐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있음을

 '할 수 있어' 라는 자신감은

 '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을 몰아내는

가장 단단한 무기임을 배웠습니다.

불평과 불만으로

누구를 원망하고 비난했을 때

 너그러운 당신의 마음은

이해심이 부족한 나를 부끄럽게 했습니다

봄볕에 새싹이 돋듯

 다시 태어나는 나를 기대하며

소망의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것은

슬기로운 당신의 가르침 덕분이 아니겠는지요.

  하루하루 은혜의 별들이

내 작은 가슴에서 은하수처럼 빛날 때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보석 같은 사랑

당신의 고귀한 그 사랑 때문에 행복했습니다..

고마운 당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0년 마지막 길목...

 이제는 더 돌아갈 길도 없습니다.

 

이맘 때쯤이면 만족보다

 지나온 시간들을 되새겨 보며

 좀 더 잘 할걸 하는 후회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길로

접어 들었기에 되돌아 보지 않으렵니다.

 

앞만 보고 가렵니다.

후회 보다는 미래의 희망을 그려보렵니다.

 

 나와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위하여

오늘도 사랑의 노래로 기쁨을 화답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좋은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해의 행복을 기도하는 마음  (0) 2011.01.02
소신  (0) 2011.01.01
홀로 존재하는 법   (0) 2010.12.28
이보게,친구!/서산대사  (0) 2010.12.28
사랑 속에 살면 세상은 아름다운 것이다  (0) 2010.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