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복조리 / 무명초 박종규

by Danpung ! 2011. 2. 3.

 

복조리 / 무명초 박종규

 

 

이리할까...,  저리할까

구름 속에 세월간다

 

 

아니지...,  아니라

한 번만 멈추어 돌아보라 한다

 

 

뻗어 내린 산줄기

산허리 둘러 대추열매 주렁주렁

 

 

세상 맛 福 상큼하게

필요한 한약에 우리 대추 되어

 

 

험한 바람 빛을 다져

밝아오는 새 아침 가져보라 한다

 

 

뙤약볕 아래 곱게 영근

오곡 알곡 조리 있게 골라 담아

 

 

산채나물 정성 빚어

구수한 상 웃음 밝게 나누어라 한다

 

 

묵은 세월 흘러 버리고

조리 있게 福의 門

활짝 지혜롭게 열어보라 한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렇게 살면 어떨까요  (0) 2011.02.08
새해엔 이렇게 살게 하소서  (0) 2011.02.04
★.....slowdown_mask_새해의 약속은 이렇게 / 이해인 수녀님....  (0) 2011.01.31
문득 그런 날 있더이다  (0) 2011.01.31
아름다운 꿈은 생명의 약/김영주  (0) 2011.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