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봄은 깊어오고

by Danpung ! 2011. 3. 31.
시조황제 쉼이 있고 펀(fun)이 있다 터놓는 재미가 있다 방은 어울림의 온도로 훈훈하다 여럿이서 값진 교제로 신선하니 왕도 부럽지않다 봄은 깊어오고 향기로운 의견나눔이 정말 향기로와! 기쁨과 호응댓글로 오늘도 파릇파릇하다 명랑해서 좋아요 품위있어 멋져요 여성이 여성다우니 성공,행복이 곁에 있지요 청신해서 굿 향기로와 만점 키는 알맞고 미운데 하나 없지요 분위기 잡을 줄 알고 위하는 그 마음이 여성다우니 기쁨의 천사인가 쭈글쭈글하지 않은 옥같은 마음씨에 앙상블의 미소 마치 하강천사 인듯 비록 50대이지만 너비있고 깊이있는 정신세계 스스럼없이 세계와 접속하네 설령 지구가 타락해도 유일하게 선량할 수 있는 화중지화의 그 님 선한 이름을 사랑하는 영광의 만땅여성 자,50대의 美德들이여 리얼한 아름다움들이여 비속함을 무찌르고 움켜진 진리로 쉼터방을 비추네 지혜로움 더욱 깊어오고 아름다움은 風霜美를 띠고 세상을 관조하며 비움의 철학을 아이 다루듯 하나니 은금보배보다 아름다운 연륜 유식은 무엇이며 무식은 무엇이뇨 온유하고 고운 말씨로 유려한 시간의 강 위에 종이배를 띄워보리 빅뉴스보다 봄날을 사랑하며 마음과 마음의 나눔을 소중히 하나니 마치 자매인듯 소망 함께 나누는 이 시간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詩의 작은 구절들  (0) 2011.04.01
인생 살이란?  (0) 2011.03.31
Q 마음을 다스리는 좋은글  (0) 2011.03.29
자연의 경고  (0) 2011.03.29
人生:一無, 二少, 三多, 四必, 五友로 살자.  (0) 2011.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