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진달래 피는 계절이면 생각나는 얼국과 이름./록 정:곽을근.

by Danpung ! 2011. 4. 30.

    진달래 피는 계절이면 생각나는 얼국과 이름./록 정:곽을근. 잊었으면 어떠리. 내가 잊지 않았는데! 지옥이라 부르던 천리행군에 발바닥 물집으로 뭉개져 가지만 서로를 챙겨주던 잊을 수 없는 얼굴과 이름. 그립다 戰友들이여! 9공수특전여단 55대대 10지역대 76년도부터 몸과 마음! 生死를 함께한 勇士들이여. 그대들이 나를 잊고 幸福하게 산다면야 이보다 더 좋은 일 있으리오. 진달래 피는 季節이 오면 더욱 그리워짐은 나는 지울 수 없는 나의 戰友. 勇士들의 戰友 이였나 봅니다. 진달래 만발하던 덕유산 정상 넘으며 부르던 노래 아직도 귀에 익어 愛唱하고 있다오. 연분홍치마가 봄바람......! 봄날은 간다. 아직 잊지 않고 있다오. 양지바른 陽地 汨 진달래 피는 季節이오면 내 兄弟같이 생각나는 戰友들의 이름과 얼굴 아마도 이 몸이 이승 떠나기 전에는 지워지지 않는 아름다운 映像으로 남아 있겠지요. 그립다. 보고 싶다. 9공수특전여단 55대대 10지역대 용사들이여.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에 내리는 마음의 비  (0) 2011.05.01
♥ 마음의 창 ♥  (0) 2011.05.01
열어보지 않은 선물  (0) 2011.04.28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기다림  (0) 2011.04.28
여러분은 아직 불평할게 남아있나요  (0) 2011.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