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봄날의 그리움

by Danpung ! 2011. 5. 3.
 봄날의그리움/소우주/정석현
한계절이 아름다운 봄향기를
푸른 색깔로 그림을 그리고
중년은
봄날에 알쏭달쏭한 색깔로
마음에다 그림을 그린다
그림과 그리움은
실체와 무형의 아름다움이
눈으로 바라보면서 뇌로 회전하는
멋있는 풍경에 촛점을 맞춰본다
지난날의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그려보면
행복 했던 그때의 일들이 아롱거린다
여지껏 살아온 나날들
희,노,애,락,을 반추하며
앞으로의 생활을 더욱더 건강하게 멋있게 살아가고져
푸르러 오는 풍경속에
하늘엔 흰구름 흐르는 가마귀따라
대지엔
사슴이 노니며 어미닭 병아리 보덤는 사랑속
봄향기 짙게 물들이며
뻐꾹뻐꾹 노래 속에
내마음 정화 시켜 본다.
 
2011.4.월 봄비나리는 아침에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믿음의 눈으로 세상을 보자   (0) 2011.05.04
곡선에 깃 뜨는 생명  (0) 2011.05.04
완전한 자유  (0) 2011.05.03
나를 다스리는 글  (0) 2011.05.02
21 년 전 태어난 병원에 간호사  (0) 201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