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스크랩] 아카시아 향

by Danpung ! 2011. 5. 31.

아카시아 향 / 愚濫 우내문 오월의 마지막 주 초저녁 밤이 되니 서늘한 바람에 살며시 다가오는 촉감으로 또 다시 코끝이 찡하고 울컥 하는구려. 언젠가 이맘쯤에도 다가공원 언저리에서 우리들의 비밀스런 밀어를 보듬으며 지키지 못할 맹세를 그리 쉽게 새겼구려. 소리죽여 불러주는 마파람의 애무 속에 가픈 숨소리는 재 발 저려 멈칫하고 그리워 애타는 죄, 그윽한 그대 체취구려. 2011. 5. 29 * 다가공원 : 전주시에 있는 공원

출처 : 열 린 바 다
글쓴이 : 내문 원글보기
메모 :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풀잎 스친 바람에도 행복하라  (0) 2011.05.31
좁은 문 넓은 마음  (0) 2011.05.31
[스크랩] 낸새나는 정치꾼과 향기 나는 정치가.  (0) 2011.05.31
사이버의 연인  (0) 2011.05.29
너무 늦었죠  (0) 2011.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