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by Danpung ! 2011. 6. 6.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좋은 생각과음악을 들으며 당신을 생각합니다
부르면 눈물까지는 아니더라도 아련함이 가슴을 파고드는 사람 
그런 당신이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버거운 삶을 어깨에 동여매고 안쓰럽게 걸어가는 모습 
당신과 나 같은 모양새를 하고 무지하게 걸어가지만 
정작 필요한 건 어깨에 놓인 그 짐을 덜어 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걸어 줄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저 바라보는 여유와 싸한 그리움 같은 거
좋은 음악보다 더 좋은 당신이 있어서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1.06.08
안갯속 세상  (0) 2011.06.08
동북아의 영혼 |┃▒ 南村/-李 魯 春 ▒┃   (0) 2011.06.03
아내가 '나가 놀아라'고 한다  (0) 2011.06.02
Poems by Longfellow  (0) 201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