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by Danpung ! 2010. 12. 20.

//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 즐거운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람니  

 
 
한해가 저물어갑니다
신년에 많은 것은 다짐했건만
돌아보니 많이 부족함을 
느끼며 반성을.....
 
주위 사람을 미워하지는 않았는지? 시기하며, 질투하지는 않았는지?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로 마음 상하게 하지는 않았는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함께~~ 크리스마스 ... 행복한 추억 많이 많이 만드시구여~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하시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겨 볼 글과 그림 같은 마을  (0) 2010.12.23
오늘 하루가 행복 했다면  (0) 2010.12.21
♥♡ 친구는 찾는게 아니래 ♡♥  (0) 2010.12.20
그때가 그립다  (0) 2010.12.19
인생 백 년 고락이 상반  (0) 201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