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방/# 좋은 글***

오늘 하루가 행복 했다면

by Danpung ! 2010. 12. 21.
 
 
 
 
오늘 하루가 행복 했다면/김홍성
 

인생을 살다보면
어찌 좋은일만 있겠습니까
오늘 하루만 산다해도
어찌 즐거움만 있겠습니까
 
 
그 아름답던 낙엽도 욕심없이
조용히 뒤 돌아서 갑니다
 
 
행복은 누구에게나
피해가지 않습니다
받아 들릴수있는 마음이 아니면
행복은 오지 않습니다
 
 
둥근 태양은 골로루 비추입니다
강물은 금빛 물결을 이루고
바다는 꿈을 실고 출렁입니다
조금 불편해도 소중히 받아들일때
행복은 스스로 찾아옵니다
 
 
오늘을 행복하게 살았다면
그 사람은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마음이 부자이고
사랑이 부자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