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방/# 좋은 글*** 삶의 중심에는 by Danpung ! 2011. 6. 8. 삶의 중심에는/김홍성 내가 살아가는 삶의 중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면가슴에 묻은 꿈과 희망이었습니다 아직 그꿈을 한번도이루지 못했지만 그꿈을버리지 않는 한희망찬 삶을 살수있는 것입니다 그꿈은 흔들 의자에 앉아무료함을 보내는 꿈도 아님니다아름다운 정원과 큰 저택도아님니다 우리는 헤진 기억속에 남아있는구멍난 양말을 신고 꼼지락이던엄지 발가락을 지금 생각하면힘든 기억보다 웃음이 먼저 나옵니다 그때의 꿈과 희망은 소박했습니다그꿈이 있었기에 지금은 웃을수있어 얼마나 행복입니까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산사의 아침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글방 > #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가끔 이럴때가 있다. (0) 2011.06.09 정말 좋은사람 (0) 2011.06.08 딸 (0) 2011.06.08 안갯속 세상 (0) 2011.06.08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0) 2011.06.06 관련글 나는 가끔 이럴때가 있다. 정말 좋은사람 딸 안갯속 세상 티스토리툴바